데이터히어로, 미국주식 분석 서비스 ‘초이스스탁US’ 오픈

빅 데이터 서비스 전문 기업인 데이터히어로는 1일 미국 주식 추천, 진단, 발굴 서비스를 제공하는 ‘초이스스탁US’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초이스스탁US(www.choicestock.co.kr)는 미국 상장기업 5,000개에 대한 종목 추천, 진단, 발굴 서비스를 제공한다. 미국 주식 초보 투자자를 위해 투자매력이 높은 주식을 엄선해 분석 컨텐츠를 제공하고, 빅 데이터 분석을 통해 기업의 투자 매력 점수와 적정주가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투자자들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결해 주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어떤 종목을 사야할지, 언제 사고 팔아야 할지, 투자 기업에 위험은 없을지’ 투자자가 고민하는 질문들에 확실한 해답을 제시한다.

전 종목 투자매력 점수와 적정주가 서비스는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킬러 컨텐츠 중 하나다.
종목명을 검색하면 기업의 성장성, 안전성, 독점력, 배당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한 투자매력 점수와 적정주가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국내 최초로 주가가 얼마일때 적정주가 대비 저평가, 고평가 영역인지 해당 가격대를 미리 알려줘 투자자들이 미리 매매 타이밍을 잡는 데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데이터히어로 김인중 대표는 “해외 사이트에서 영어로 된 미국주식 정보를 찾아 헤매는 시간을 줄여드리기 위해 초이스스탁US 서비스를 개발했다. 빅 데이터 분석과 알고리즘을 활용해 좋은 기업을 발굴하고 저평가 된 기업에 투자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우리 서비스를 통해 매일 밤, 미국 주식 투자의 즐거움을 경험하도록 도와드리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초이스스탁US www.choicestock.co.kr